본문 바로가기

tasty zone

안산 중앙동 두끼 즉석떡볶이 만들어 먹고 온 후기

 

 

 

안녕하세요! 요즘 떡볶이를 자주 먹는다고 느껴질 정도로 떡볶이만 먹고 있네요!!

오늘 저희가 갔다온 곳은 안산 중앙동 두끼떡볶이예요. 사실 두끼는 2년 전에 학교 다닐 때 많이 먹었는데.. 그 이후로는 오랜만이에요. 너무 오랜만에 와서 떡볶이 만드는 방법도 잊을 뻔했어요.

 

물통에 들어있는 건 육수예요! 물 아니니까 마시지 마세요. ㅎㅎ 저희는 긴가민가해서 언니가 한 번 맛 봤는데 그래도 육순지 물인지 잘 구별을 못 하겠더라구요.

 

 

 

 

이렇게 테이블마다 떡볶이 제조하는 법이 붙어있어요! 처음 가시는 분들은 설명 꼭 들으시구 조리법대로 즉석 떡볶이 만들어 드시면 최고의 떡볶이를 맛보실 수 있을 거예요. 

환경부담금은 이천원이니까 먹을 만큼만 가져오시면 될 것 같아요!

 

 

 

하지만 이렇게 떡볶이 재료 토핑들을 보는 순간 환경부담금은 잊고 겁나게 퍼오기 시작했어요.

먼저 물통에 담긴 육수를 냄비에 적당히 부어서 끓인 후 저희는 먹을 재료를 고르기 시작했어요~

 

 

 

튀김!! 사실 떡볶이 하면 튀김이잖아요? 특히 고구마 튀김을 좋아해서 김말이랑 고구마 튀김이랑 무지막지하게 먹었습니다. 

저 가운데에 있는 건 닭고기 튀김이더라구요, 먹어보니까! 치킨너겟 맛이 났어요. 사실 새우튀김인 줄 알고 담았는데... 흠흠... 그래도 맛있었어요!

 

 

한 가지 아쉬웠던 건 제가 찾지 못한 건지,, 케첩이 없어서 웨지감자튀김은 먹는데 퍽퍽했어요. 그래서 많이 못 먹었답니다.

 

분식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건 오뎅!! 오뎅도 좋아해서 많이 펐는데 배불러 죽을 뻔했네요. 푹 익은 오뎅이랑 안 익은 오뎅이랑 나눠져 있어서 기호대로 드시면 될 듯요!

 

또 라면이 없으면 섭하죠. 떡볶이에 넣어 먹을 라면 사리는 요기가 아니고 튀김 쪽으로 가야 있구요! 이거는 떡볶이 다 먹고 라면 끓여먹을 때 드시는 겁니당!

우리나라 라면 뿐만 아니라 인도네시아, 태국 라면도 있어요!

 

 

그나저나 저희 집에 북경짜장이랑 북경짬뽕 있는데 맛있어요. ㅋㅋㅋㅋ

여러 당면들 담겨있는 곳도 있습니다~

 

저 사실 중국 당면 한 번도 안 먹어 봤는데 이 때 처음 먹어 봤어요!!

유튜버들이 중국당면 먹을 때 뭔 맛인지 궁금했는데 마침 두끼 떡볶이에 중국당면이 있길래~ 먹어봤습니다!

떡볶이맛 나던데요..?

 

 

 

볶음밥 만들 때 필요한 재료들 피클 김치 콘~ 그리고 제일 중요한 양념 소스가 바로 옆에 담겨져 있어요!

뭐 소스 다양하게 많더라구요 두끼 소스 뭔 소스... 처음에 어떻게 담아가야 되나 고민했는데, 안내판 보면 선호하는 레시피대로 몇 국자~ 뭐 이렇게 적혀져 있어서 그거 보고 담아왔어요!

 

 

 

2인 기준 저렇게 담아왔는데... 튀김도 먹고 어묵도 먹고 저거 다 먹으려니 죽을 뻔했어요.

좋았던 건 음료 무한! 셀프로 계속 리필해서 마실 수 있어서 좋았어요.

 

 

 

 

육수 끓일 때는 불 세기를 4로 맞춰 놨다가 소스랑 재료 넣고서는 불 세기 6로 조절해서 팔팔 끓여줬어요!

육수가 한강물인 거 보이시나요? 조절도 안 하고 다 넣었어서 개판이었던... 적당량보다 소스를 두 배 더 넣은 것 같아요. 그래도 맛있게 만들어 먹었답니다~

 

아쉬웠던 건 ㅠ 재료 양 조절을 잘못해서 떡볶이 먹기에 바빴다는 거,,, 내 구천원...

라면 사리도 넣어먹고 볶음밥도 해먹고 싶었는데!! 너무너무너무 아쉬워요. 오랜만에 가서 더 아쉬웠답니다. 다음에는 조절해서 먹어야겠어요. 

 

 

적당히 양 조절해서 드시면 여러 메뉴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서 가성비 괜찮은 것 같아용! 일반 떡볶이집 가면 떡볶이+라면사리+튀김+음료무제한+볶음밥 이렇게 먹으려면 돈 만원은 나오니까요.

두끼떡볶이 안산 중앙점은 중앙동 그랜드 약국 건물 2층입니다!

더 정확한 주소 첨부할게요~ 모두 맛있는 떡볶이 만들어 드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