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zone

롯데리아 신메뉴 DoubleX2 세트 리얼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엊그제인가 롯데리아 신메뉴가 새로 나왔어요.

 

저는 햄버거를 정말 좋아해서, 이건 꼭 먹어야겠더라구요. 그래서 결국 생각 난 김에 바로 먹고 왔어요.

 

이번 신메뉴 이름은 Doublex2(더블x2) 버거로 고기 패티 치즈 패티가 다른 햄버거에 비해 두 배 많이 들어있어요.

 

롯데리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이하 플친을 추가하시면 단품 주문 시 무료 세트업이 가능해요. 그러니까 더 저렴하게 드실 수 있답니다.

 

그럼 롯데리아 신메뉴 솔직 후기 시작할게요.

 

 

신상이라 맛은 어떨지 잘 모르겠고... 후기도 찾아보기 전에 불쑥 간거라 걱정 반 기대 반이었어요.

 

 

 

 

 

 

 

처음 보는 다들 호기심에 주문을 많이 한 건지, 아니면 여기 지점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평소보다 햄버거 받는 시간이 더 오래 걸렸네요. 

 

저는 10분은 넘게 기다린 것 같아요. 그래도 그만큼 갓 만든 햄버거라는 방증이니까요!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까 보니까 가장자리에 케첩이 범벅이네요. 여기서 일차 충격을 받았답니다. 무슨 소스가 이렇게 막 투척되어있는지 놀랐어요.

 

같이 먹으면 너무 케첩맛만 날까 봐 좀 덜어내고 먹었습니다.

 

 

 

 

 

 

 

치즈 고기패티 치즈 고기패티 이런 식으로 총 치즈 두장 고기패티 두 장이 순서대로 겹쳐져 있었어요. 그래서 고기와 치즈의 조화가 더 두드러지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처음에 먹었을 땐 오 맛있는데? 싶더라구요.

 

고기2 치즈2라 자칫 느끼해질 수 있는 맛을 케첩 소스가 잡아주어서 덜 느끼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그런데 아니나 다를까 조금 먹다 보니까 케첩이 실종되었네요. 아니 케첩을 뿌려주시려면 골고루 뿌려주시지... 가장자리엔 케첩 폭탄이었는데 가운데는 케첩이 하나도 없어서 퍽퍽하네요. 소스가 많았으면 좋았을 것 같아요.

 

그리고 야채가 너무 많아요. 고기패티2장+치즈2장 두께보다 야채 양이 더 많을 지경이니... 느끼해서 많이 넣어주신 건진 모르겠지만 양상추가 너무 두껍게 깔려있어서 야채 맛이 너무 많이 났어요.

 

 

롯데리아는 양상추가 너무 많은 게 함정이에요.

 

다 먹어갈 때 쯤 다시 케첩을 발견할 수 있었어요. 위 아래 가장자리에만 뿌려주신 건가? 원래 그런 건진 모르겠지만 한 곳에 몰려있는 것보단 골고루 있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다 먹고 난 후 총평.

 

 

솔직히 클래식 치즈버거가 연상되는 맛이에요. 그냥 똑같은데 고기패티와 치즈를 추가하셨다고 보면 될 것 같아요. 패티는 똑같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케첩 소스.

 

클래식 치즈버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괜찮게 드실 수 있는 맛이에요~ 근데 역시 많이 들은 만큼 빨리 느끼해진다는 게 함정이네요.

 

저는 뭐든지 적당히를 좋아하는 사람이라, 굳이 2장 씩 안 먹어도 될 것 같아서 다음에 롯데리아를 다시 방문한다면 그 땐 그냥 클래식 치즈버거를 먹고 말 것 같아요.

 

몇몇 사람들은 맥도날드 빅맥이랑 맛이 비슷하다고 하는데 저는 빅맥을 먹어본 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어요. 무튼 그치만 호불호가 크게 갈릴만한 버거는 아니에요.

 

어떤 부분에서 조금 부족한 면이 있었지만 그렇다고 해서 아 맛없다. 이건 아니었으니까요! 

 

대신 할인 행사가 끝나면 세트 가격이 꽤 비싼 것 같아서 그 가격 주고 자주는 못 먹을 것 같네요.

 

 

거듭 말하지만 맛있었고! 조금 느끼해서 빨리 질리긴 했어요. 느끼한 거 좋아하시는 분들 입맛에는 아주 잘 맞을듯 해요~ 

 

더 맛있게 드시려면 소스 추가해서 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카톡 플친 무료 세트업 쿠폰 사용기간은 25일부터 30일까지입니다.

 

5월에는 사용이 불가하니 더블더블 버거를 먹어 볼 의향이 있으신 분들은 이 좋은 기회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