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something

블랙헤드 피지 제거에 탁월한 셀리맥스 프레시 클렌징오일 추천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한참 꾸준히 사용 중인 클렌징오일 후기를 가져왔어요.

환절기라 그런지 피부도 푸석푸석하고 반대로 얼굴에선 왜 이렇게 기름이 나오는지 모르겠어요...^^ 블랙헤드+피지 폭발하는 시기가 드디어 왔네요.

 

 

 

 

처음에 배송 받았을 땐 이렇게 본품과 설명서가 같이 왔어요.

 

 

 

 

 

 

원래 클렌징 오일은 미끌미끌하기도 하고, 지성 분들은 특히 얼굴에 유분기가 많아서 클렌징 오일은 잘 사용하지 못하잖아요.

그런데 셀리맥스 프레시 클렌징오일은 지성 피부도 잘 맞을 만큼 산뜻한 제형으로 나왔답니다!

실제로 약간 물 같을 정도로 흐르더라구요. 얼굴에 바르고 롤링하면 신기하게도 오일리하구요.

또 저는 옛날에 클렌징 오일을 잘못 썼다가 얼굴에 트러블이 대판 난 이후로 클렌징 오일은 잘 쓰지 않았는데요. 셀리맥스 클렌징오일은 무해한 성분이 들어가 있어서 저처럼 민감성 피부들도 잘 사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저는 요즘 화장을 잘 안 하고 다녀서 화장 지우는 용도보다는 블랙헤드 관리 목적으로 사용하고 있답니다!

 

 

 

 

성분 확인하고 가세요~ 아무리 좋은 성분이어도 본인에게 맞지 않으면 트러블이 생기더라구요. ㅠ 물론 저에게는 잘 맞았습니다.

 

 

 

 

 

 

셀리맥스 클렌징오일의 용량은 150ml!

호호바 오일이 우리 얼굴에서 나오는 기름이랑 유사한 성분이래요. 그래서 한 번 써보고 싶었는데 클렌징 오일에 호호바오일이 들어있었네요!


1. 물기 없는 손에 오일을 충분히 펌핑한 후 마른 얼굴에 부드럽게 마사지하여 롤링해줍니다. (메이크업, 피지 녹이기)

2. 얼굴에 물을 살짝씩 묻혀가며 오일을 하얗게 유화시키고 충분히 롤링을 계속해줍니다.

3. 잔여 오일이 남지 않도록 물로 오일을 닦아냅니다.

 

 

 

 

오일을 얼굴에 도포한 사진이에요. 사실 뭣 모르고 관리도 못 한 채 블랙헤드만 겁나 짜다가 모공이 늘어났어요. ㅠㅠ 코팩을 할까 하다가 진짜 망할 것 같아서 클렌징 오일로 블랙헤드를 녹이기로 결심했는데요.

클렌징 오일에 블랙헤드가 정말 녹을 지 궁금했었는데 효과는 기대 이상이었어요!

신기했던 게 피지가 진짜 빠지기도 하더라구요. 롤링하는데 손가락에 까끌한 느낌이 들어서 뭔가 했더니 빠진 피지가,,

 

 

 

 

이렇게 충분히 롤링해주고 세안을 마친 뒤 모습이에요. 블랙헤드가 빠진 자리에 모공이 더 도드라져 보이네요. ^^ㅋ

저는 사실 코, 이마에만 유분기가 가득한 복합성 피부예요.

클렌징 오일 이후에 폼클렌징으로 이차 세안을 해주고 나니 피부가 조금 건조한 김이 있어서 크림을 듬뿍 바르니 조금 괜찮더라구요.

지성 피부 분들도 무난하게 사용 가능할 것 같아요! 화장하고 나서도 사용해봤는데 세정력이 너무 좋아서 자주 사용하게 될 셀리맥스 클렌징오일인 것 같습니다. +_+